S/W


회의 솔루션

웹브라우저를 통한 빠른 접속 및 쉬운 사용방법의 스마트 회의솔루션

브로슈어 다운로드
웹브라우저를 통한 빠른 접속과 쉬운 사용방법으로
화면공유를 통해 원거리에서도 쉽게 회의를 참석하고 자유롭게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
스마트한 회의솔루션 입니다.

회의 화면의 실시간 공유

회의 화면을 노트북, 스마트기기 등으로 접속되어 있는 참여인원 모두에게 실시간으로 화면이 공유되어 개개인의 화면으로 가깝게 볼 수 있습니다.

쉬운 판서 기능과
동시 다중 판서 지원

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직관적인 판서 UI로 구성되어 있으며,
회의 진행자 및 참여자 모두 동시 판서가 가능합니다.

회의 스케줄 및 이력관리

신규 회의를 쉽게 개설 할 수 있으며, 이전의 회의들은 날짜별,
스케쥴 별로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회의 참석자 및 사용자 관리

회의를 진행할 참석자와 일반 사용자를 엑셀업로드, 직접 추가 등으로
추가하고 ID, 부서, 직급, 권한설정 등을 쉽게 관리합니다.

회의 자료 공유 및 파일 관리

회의 진행에 필요한 자료를 업로드하여 전체화면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,
공유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회의에 공유한 파일은 이력에
남아있으며, 삭제가 가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회의솔루션 사용환경
운영체제 윈도우 XP 이상
활용브라이버 크롬 브라우저 최적화 (익스플로러 사용 가능)
CPU 펜티엄급 이상
RAM 2Gb 이상
HDD 300Mb 이상
서버구성 별도 협의 후 구축 가능
네트워크 가정용 인터넷상품 50Mbps 급 이상
무선인터넷 (WiFi 급 이상의 네트워크 환경)